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두염 인후염 편도염 한의원) 쉰목소리와 침삼키기 힘든 목질환 트랜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13

    후두염, 인후염, 편도염, 한의원의 목소리가 쉬어서 침을 삼키기 어려운 목질환에 걸렸습니다.안녕하세요. 평촌 아이에게는 든든한 의원 김한중 원장이다.날씨가 화창한 봄날씨가 뚜렷합니다.PM2.5와 처음 교차로에 의해서 목 감기로 고생하는 어린이와 어른이 많이 있습니다.목이 아파서 가래를 삼키기 어려운 목 질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구멍은 소리를 내어 소식품을 삼키거나 공기를 들이마시거나 하는 등 여러 가지 역할을 합니다.또, 편도로 대변되는 우리 몸의 1차 방어 기구의 역할도 수행합니다.군대에서 지역 최전방의 방어구역이라고 소견할 수 있어요.


    >


    어떻게든 목감기에 걸리면 열이 본인이고 편도가 붓는 정도로 의견을 하기 쉬운데요.편도염뿐만 아니라 인후염, 후두염, 성대결절 등 다양한 관련 목 질환이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육안으로 본 인증으로는 분간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목이 아프고 열이 본 잉눙데ー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된다면 단순한 목 감기가 아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


    최근 유행하는 어린이들의 목 질환이 인후두염이다.인후는 입천장도 옆에 있는 기관이기 때문에 목감기 상태에서 합병증이 되기 쉽습니다.또 후두, 또 급성인후염에서 파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열은 없어도 침을 삼키기 어렵고, 가래가 나와 특징적으로 '쿵' 하는 소리 같은 기침을 할 수 있습니다.


    >


    급성 후두염은 목 감기, 편도염, 인후염과 마찬가지로 일 2주 이내에 소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그러나 후두염이 진행되면서 만성화되면 평소처럼 목이 아프고 목의 쉰 소리를 내며 다양한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편도가 잘 부어서 인후염-후두염으로 이어지는 아이들의 가장 큰 공통점은 뭘까요?코로숨쉬기가힘든다는거죠.코가 잘 막혀 입으로 숨을 쉬는 구강호흡 아이들.특히 night에 입으로 숨을 쉬면서 자는 아이가 편도염-인후염-후두염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초기 감염도 취약합니다.목감기에 잘 걸린다고 해서 목만 좋아지는 이상 할 수 없다는 말을 사용합니다.코와 목 몸의 상기도와 하기도는 함께 보고 치료 관리를 해야 합니다.by, 평촌, 아들은 여기에 한의원 김 원 장 진료실 03일.386. 것 26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