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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잘 본인가는 펭수, 같은 날 코카콜라·빙그레 모델 발탁 ‘선전계 블루칩’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09

    지난해부터 광고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EBS 펭귄 캐릭터 펜스가 올해도 종횡무진하다. 특히 영어 린이를 비롯한 30~40대까지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펜스인 만큼 특히 식품 업계는 펜스의 유치에 한창이다.​ ​ 29최초 sound료오프기에에 따르면 빙그레는 아스 크림'후나사망코'과 '빵 스토어'의 모델에 펜스를 발탁하고 향후 월 1쵸쯔브토 TV와 온라인에 펜스가 출연한 광고를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미 빙그레는 펜스와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빙그레가 펜스와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해 열린 슈퍼컴댄스 챌린지에서다. 빙그레 주최의 이 도전에 도전한 펜스는 137위로 탈락하고 네용앗다. 이후 펜스가 인기를 끌면서 펜스의 잠재력을 읽지 못한 빙그레라는 주제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처음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러자 당시 행사를 주관했던 빙그레 마케팅 다sound의 당사자들은 직접 펜스를 찾아 오해를 풀었고 이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돼 다시 눈길을 끌었다.​ ​ 빙그레은 이로써 펜스의 모습이 그려진 제품을 내놓고 향후 월 3쵸쯔브토눙'카카오 톡 선물'에서 펜스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사면 펜스 손거울을 주는 행사를 함께 진행합니다.빙그레 마케팅다sound 당사자는 내용군으로서 대세인 펜스를 모델로 분고사망코와 판투아의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어 매우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영상광고, 패키지 제품 출시 외에도 영상 콘텐츠 제작 등 펜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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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날 코카콜라 역시 글로벌 과채 sound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올 시즌 모델로 펜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즙 sound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의 마케팅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가상의 존재가 아니라 친한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펜스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코카 콜라 관계자도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미닛 메이드'브랜드 키위 이미지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펜스'키위 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하고 펜스를 모델로 발탁했습니다","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닛 메이드가 펜스와 함께 밀레 니얼 소비자 개인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서 마케팅의 방영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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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는 음료업계 외에도 동원참치, KGC인삼공사는 물론 최근에는 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돈산라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처음 등장한 펜스는 스타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데힝 대한민국을 방문한 펭귄이라는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은 캐릭터이다. 당시 펜스가 등장한 자이언트 펜 TV는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인 고현 씨에 불과했지만 펜스 특유의 가면 권위적이고 진솔한 언변이 인기를 끌면서 별도 프로그램으로 독립했다. 자이언트 펜 TV의 구독자 수는 29일 200만명을 돌파했다.​​


    해커스에 오세요, 몽용토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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