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차의 안전 원칙 - '기능 안전' - 이젠 더 안전할것이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8:00

    >


    사람들이 자율 차량에 대해서 생각할 때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안전합니다!2016년 MIT의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의 실로 거의 절반이 자율, 차를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이유는 자율차량이 안전하다고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는 항상 결함이 있는 법이에요. 휠 뒤의 운전자가 사람이 아닌 디지털인 경우는 어떻게 될까?인간의 운전자와는 달리 컴퓨터 운전자는 실수를 하기 전에 실수를 인식할 수 있다.기능 안전(functional safety)으로 알려진 이 기능은 인텔의 인터넷 모노그룹(Internets Things Group)의 수석 기능 안전 기술자인 리카르도 마리아니(Riccardo Mariani)에 따르면 자율주행이 수동운전보다 안전한 기본 원칙의 하하하하하물이라고 합니다.자율차량은 인간과 달리 독립적으로 판정합니다. 그 때문에 제로 데이로부터 기능 안전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과학자는 기능적 안전 기술을 자율 차량에 실현합니다. 기능 안전은 01에서 자율 차량에 내장된다. 무수한 사물 뒤에 있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기능적 안전을 사용하여 소비자를 모든 종류의 결함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라고 마리아니(Mariani)는 이 이야기입니다."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그녀는 안전 기능에 대해 이야기했다.자율주행차의 기능적인 안전성 때문에 도로 중간에 고양이가 있을 때 자동차가 제동을 걸지만 쓰레기통이 붓는 경우는 다르다. 그것은 차가 교통 체증에서 속도를 줄이고, 고속도로에서 운전할 때 갑자기 모든 주차에 들어가는 것을 구별합니다.그것은 전통적인 차량의 에어 백이다."만일 사건이 일어나면 에어 백은 폭발하지 않는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버그 추출의 평균적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1,000줄의 코도우당 15~50개의 버그 또는 이상을 포함합니다.반자율 및 완전자율 차량을 포함해 자동차에는 제동 및 가속부터 조향 및 신호 전달까지 모두 제어하는 수억 개의 코드라인이 있다. 그러한 소비자가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사람의 운전자에게도 버그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자동차 충돌로 사망하는 3만명 이상의 미국인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자치의 차가 있다고 이이에키하는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인적 실수로 심각한 자동차 충돌 글재주가 94% 나쁘지 않다.그래서 사람들이 자율주행에 제동을 걸어야 하는 이유는 안전하지 않다고 주장할 것이다. NHK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회사들은 자율성을 위해 가속화하고 있다. 포드(Ford)와 BMW와 같은 제조 업체는 2021년까지 자율 차량을 준비하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의견보다 빨리 뒷좌석에 앉게 되는 것입니다.전자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기대하는 것은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기기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넣는다. 아, 상태가 나빠졌고, 점점 심각해졌다. 폐쇄하거나 예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무언가를 해야 한다.자율차량의 안전이 확보되면 차가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전체적인 안전기능의 안전이 자율차량에 매우 효과적인 것은 고객 보호에 전체론적인 접근을 취하는 것입니다. 자율주행차의 기능 안전은 자동차 센서를 의미한다.


    >


    자율주행차는 독자적인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계속해서 자체 테스트합니다.예를 들어 결점선상에 있는 집을 생각해 보자. 그것이 전체 구조물에 걸친 내진보강재를 사용해 처음부터 설계하고 제작된 것이라면 지진에 대비할 기회가 매우 높다. 하지만 나쁘지 않고 안전조치가 단편적인 사후 건설에 적용된다면 불가능할 것이다.자율주행차에도 동하나한 원칙이 적용된다. 자율주행차는 안전장치가 내장돼 있어 강하고 안전하다.자동차 메이커는 우선, 차량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디버깅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하지만, 기능적인 안전성을 제로 데이일부터, 자기 부담의 주행 차량에 통합하는 것이 불가결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의 각 단계에 따른 특정 수명주기를 채택하는 것 외에도 차량은 무작위로 고장났을 때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체 테스트하는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적 안전성은 안전의 기초를 공급하기 위해 필요하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사고를 낼 수 있는 오류를 감지할 수 있는 다중 에이전트의 안전을 추가해야 합니다."


    >


    자율주행차는 주차기능 안전센서를 사용할 예정이다. 기능 안전성은 차를 주차할 때 제대로 작동할 것이다. 국제 자동차 산업 그럭저럭에 따르면 기능 안전과 관련된 ISO 26262그럭저럭의 주요 저자인 마리아니에 따르면 완전히 자율 주행 차량이 거주자의 안전을 잠재적으로 위협할 수 있다는 결함 99퍼센트를 탐지하의 본인의 안전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이는 엔지니어가 설계한 현실과 실제 현실 사이의 간격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전했습니다.미래 자동차에 대한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누가 운전하게 될 것인가? 보기보다는 정 내용, 오히려 그것은 사람들을 어떻게 안전하게 지킬 것인가? 기능 안전과 멀티 에이전트 안전 덕분에 소비자들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