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이야기] 유아드센스 정지 피하는 법(feat. 구글 유아드센스 정책)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04

    #구글#에키도우셍스#정지는 피하는 법 ​ 안녕하세요~김 1은 내가 구글에 키 도우셍스마케티은룰 게재 후 가장 중요한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바로 계정 정지를 피하는 겁니다.


    여러분,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


    아마 받았다면 제 이 글을 읽으러 오시지 않았겠죠? 이 메하나웅, 구글 아이드 센스 정책 위반에 걸리면 하나 다음 교은그 롬에서 30하나 동안 구글·아이드·감각의 계정이 정지 처리되고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는 안내이다.


    '뭐라고? 머캐팅이 안 올라오는데?!' 이건 애기드센스 머캐팅이고 수익도 못 내고 엄청 힘들지 않을까요?혹시... 나쁘지 않은 내용인가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구글의 아이들 센스 정책이 엄격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소한 실수로 위반될 수 있습니다.아래 사진을 보세요.


    >


    이 사진은 제가 네이버에서 구글 어든트 정지라고 검색하고 나온 글을 캡처해 온 겁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코 적지 않은 사람들이 구글 어드레스의 계정을 정지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분들이 대체 왜 계정을 정지하셨을까요? 이유가 궁금하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구글 어기드센스 정책 위반이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구글 아기도센스' 정책을 제대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나름대로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측의 방대한 자료를 모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이렇게 정리해보면 지금은 구글의 에기도센스 정책이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제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나의 티예기 블로그는 평어체를 사용한다)


    저의 10번째 문장을 읽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