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VIP 브이애기피 13화 줄거리 “적반하장도 유분수” / 당당한 불륜남 박성준(이상윤), 온유리(표예진) / TF팀 의의 / 몇부작 / 이청아 / 장나쁘지않아라 / 신재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6:12

    여러분, 또한 아피ᅲᅲᅲᅲ


    위 11이야기, 12이야기 줄거리 요약. ​ 여러분 오항상 정말 사퇴 긴 사이지만 1프지앙서 알던 산뜻한 사임 ㅠ 불쌍한 척하기도 싫은 것에 당당한 것은 더 싫ㅠ!띠 ᅮᅲ


    오거의 나날 줄거리 요약은!! 일단 예고에서 자신있었던 것처럼 한 장면은 자기 천성이 두드려온 유리(표예진) 싸서 때려눕히기도 합니다.쪼르르 달려온 박성준(이상윤)은 유리를 모두 잡으며 화자신서의 자기 청송에게 뭐라고 말할까 내용인데, 자기 청송이가 문자발신자가 온 유리라는 사실을 알고 가만히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작품으로 박성준의 그 피해자 코스프레와 불쌍한 척하며 지금 당당하게 온 유리 한 글자 노선을 걸었습니다. 개. 재능이 77^^


    온유리는 나연에게 메일을 보낸 이유나 정연이 멋있고 틈이 없어 보여서 상처를 주고 싶었대.그런데 온유리는 거기서 역시 제가, 우리가 아무것도 아니게 되는 게 싫었어요. 상처를 주고 싶었어요. 상처라도 내고 싶었어요. 하지만 차장님 댁은 좋은 분이라고 후회했습니다. 알아요 나 정말 나쁜애야 하지만 미워하지 마세요. "부탁해"라고 울었습니다.알고있다니 알고있니? 아는데 왜 다 같이 있어달라고...


    >


    과인정선은 질 수 없었다 과인의 나머지 박성준과 부부 동반 모임에 참석했습니다.과인정선:"표정 풀어라" 다 봐." "생각해 봤어. 요즘 가장 주인을 힘들게 하는 일은 무엇일까. 과인이혼 안한다" 박성준: "서로 지옥이 된다" 콰인 존슨: 이 얘기 했잖아. 함께 지옥으로 가자.이렇게 혹독하게 이야기하지만 과인정선은 단독 있을 때마다 표정 거짓없이 불쌍합니다.이건 찐탕이고 모든 유리가 불쌍한 척하는 건 거짓없이 척.어떻게든 동정받고 자기합리화하려고 계속 과인정선에게"불륜 인정된다"며 거짓없이 개인적...


    >


    온유리:엄마 아파 죽고 싶을 때가 많았어요. 엄마 때문에 살긴 했지만 어떤 때는 나쁘지 않은 생각만 하고 죽고 싶었어요. 팀장님을 만나서 즐겁게 사는 것에 의미가 생겼습니다. 처음이었어요. 사는것에 의미가 생긴것 핑계거리가 안 되지만 따라서 그랬어요. 나쁘진 않아. 정선 : 그래. 변명이 안 돼. 그런 곳에서 의미를 찾지마. 그런건 어이없이 쉽게 무너져 가. 언제 또 박성준에게 너 같은 아이가 나쁘지 않아서 태어날지 모르니까.


    >


    그러고 마리 상우(신 재하)💛💛이 드디어 나쵸은송 자꾸 손에 주는 것 시쟈쯔과 하나 4회부터는 너무 너무 질투 개시~ 온 유리파욤~^^​ ​


    >


    그리고 마지막!!! 드디어 사장님과 사정선 한잔을 먹었다杯 개주 저렇게 온 유리로 하유리 과장이 된 온유리와 같은 팀이 된 박성준 Vs Vip 정타소리 팀 어벤져스 TF 팀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TF 팀이란 Task forceteam으로 프로젝트의 팀 구성과 같은 것입니다.하나의 프로젝트를 위해서 어벤져스를 모았어? 힘을 합쳐서 진행하는 그런... 약간 날이 기대되네요아! Vip 몇부작인지 궁금하시죠?일 6부작으로 얼마 남지 않는 손 아키라에 모두 본방 사수!


    하나 4회 예고 http://naver.me/GqOABTLd


    >


    >


    #이상윤 여자#드라마를 추천#sbs드라마#vip#브이유아피#vip13회#vip14회#드라마 vip#에 나쁘지 않자#이상윤#이천 가#곽선영#표이에징#싱지에하#최근 드라마는 불륜 드라마#월화 드라마#도라마피ー스유아피#추리극#온 유리#ost#재방송 중 시청률#예고편#이효은아#배도 좋은 형 이재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